' 포커스: What's Next? 한국영화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제언' 신청 안내

올해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에서는 감독과 제작자, 투자 배급사 등 영화 산업 종사자들이 함께하는 인더스트리 토크 '딥 포커스: What's Next? 한국영화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제언'을 개최합니다. 일정 및 내용 확인해주시고 관객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딥 포커스' 프로그램 소개글

'딥 포커스'는 전경과 후경에 모두 선명하게 초점을 맞춰 모든 피사체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촬영 기법입니다. '미쟝센 포럼'은 이 의미를 빌려 한국 영화의 현재와 미래를 폭넓게 심층적으로 조명하고자 합니다. '딥 포커스'는 창작 과정의 고민과 예술적 시도에 초점을 맞추어 영화창작의 본질과 비밀을 탐구하는 창작자 토크, 위기에 직면한 한국영화산업 전반을 분석하고 새로운 도전과 대안을 모색하는 인더스트리 토크로 구성합니다.

■ 딥 포커스: What's Next? 한국영화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제언

올해의 슬로건 ‘What’s Next?’라는 질문으로 시작되는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 ‘딥 포커스’ 토크는 한국영화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논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감독, 제작자, 투자배급사 임원 등 영화산업의 주요 리더들이 모여 최근 한국영화 제작·투자 환경의 흐름을 짚고,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 기회와 과제를 말합니다. 또한 신인 창작자와 배우 발굴의 현황, 등용문으로서 단편영화제의 역할을 점검하며, 한국영화의 진흥을 위한 정책적·산업적 지원 방안까지 폭넓게 모색하는 공론의 장이 될 것입니다.

일정: 2025년 10월 18일(토) 18시 10분

장소: CGV용산아이파크몰 7관

진행: 장영엽 씨네21 대표이사

참석자: 김성수 감독, 장재현 감독, 김원국 하이브미디어코프 대표, 이영주 CJ ENM 영화 사업전략팀장, 이현정 쇼박스 영화사업본부장

신청 기간: 10/10(금) ~ 10월 13일(월)까지

참가 신청 링크: https://forms.gle/K3Pfpw3jj29jGaSv9 ('소속' 및 '소속명'은 '관객'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 본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10/14(화)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확정 문자를 전달 할 예정입니다.

확정 문자를 받으신 분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합니다.